비그알엑스60정

비그알엑스60정

야프로 0 1150
비그알엑스60정
제품분류: 성기확대 제품
원 산 지: 캐나다 Canada
포장단위: 60 정
배송기간: 3~5일
제품번호: 2012-787-015
판매가격: 240,000원


[Albion Medical] VigRX for Men 1개월분
비그알엑스 남성용 <오리지널 파워를 느낀다.!!!>(60정)
100%의 정품 효과를 보시려면 미국에서 직배송된 정품 VigRX 와

VigRX Plus를 구입하셔야만 합니다.

남성확대제의 결정판!!!
오리지널의 파워!!!

자신있는 남성이 되고 싶으세요?
VigRX는 남성이 작아서 고민인 전세계 70%의 남성의 성기를 확실히 굵고!! 길게!! 키워줄 것 입니다.
VigRX는 수술이 필요 없이 알약을 복용하는 것만으로 남성을 키울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며 전세계 만은

남성들이 선택한 최고의 성기화대제 입니다.
또한 동서양에서 수천년간 널리 알려진 메디칼용 천연 약쵸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이 절대 안전한 제품입니다. 본제품은 확학성분이 전혀없는 100%천연성부능로만 제조된 남성확대제로써 절대 안전함을 보장합니다.

오리지널 VigRX의 효능

남성의 성기는 크게 음경해면체(Corpa Cavernosa)라 불리우는 2개의 스폰지같은 세포조직으로 구성되어

잇는데 성적 흥분을 할때 이곳에서 혈액순환이 왕성하게 이루어지면 혈관이 확장되면서 발기가 됩니다.
남성 성기의 90%이상은 혈액, 혈관, 세포조직, 근육으로 구성된 아주 민감하고 변화무쌍한 반을을 보이는

중요한 신체부위입니다.
VigRX는 과학적으로 남성 성기의 혈관과 세포조직을 활발하게 확장시키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보통 추운날씨의 겨울보다는 더운 여름철에 성기 사이즈가 커지고 성욕도 증가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는 혈액순환이 잘 안되면서 성기의 사이즈가 줄어들 뿐만 아니라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염등

나성의 건강과 성적능력에 악영향을 끼칩니다. 성기 사이즈, 발기능력은 음경으로의 혈액공급과 순환, 즉 실폐혈관기능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VigRX는 이러한 의학자들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남성의 심폐혈관을 건강하게 유지하며, 근육량을 늘리고, 남성 생식기의 노화를 방지합니다.
VigRX는 수술없이 복용만으로 성기가 커지는 과학이 만들어낸 엄청난 사건으로써 꾸준히 규칙적으로 복용하면 어느새 커져버린 여러분의 남성을 확인하실 수있을 것입니다.

성기확대

VigRX는 성기의 크긱를 키워주고 성적 퍼포먼스와 발기를 강화시켜주는 천연허브처방의 성기 확대제로 동서양을

막론하고 전 세계에서 엄선된 허브재료들의 배합물이 음경해면체(Corpa Cavernosa)로 불리우는 발기조직을 확대시켜 줍니다. 발기시에는 3인치 (8센티미터)이상 더 크고, 두껍고, 단단해지며 성적으로 흥분되지 않은 평상시에도 성기가 더길고 커집니다.
발기시에는 돌같이 단단하고 강력한 페니스로 강도높은 오르가즘과 힘이 넘치는 성생활을 즐기게 해줍니다.
통증없이 안전하고 영구적으로 성기를 키워주는 제품.
VigRX는 성기를 확대시켜주는 효과 외에도 남성의 성적 퍼포먼스 증진, 성욕증진, 심폐혈관 기능증진, 전립선

건강증진은 물론 젊음과 활기를 되살려 줍니다.

성욕증대

성적욕구를 증대시키고 성적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성내 분비선을 강화시켜 성기로의 혈액순환을 높여주고 성호르몬 생성과 분비를 도와줍니다.
스트레스와 초조함을 조절하는 신경계를 회복시키는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심장 혈관의 힘을 늘려 혈액순환을 좋게 하므로서 스테미너와 성적욕구를 증가시켜 줍니다.
VigRX는 중국, 태국, 유럽, 남미 등지의 전세계 남성들에게 성욕에 효능이 뛰어난 약초와 허브들의 추출물로 발기부전을 치료하고 성적욕구를 자극, 발기유지를 도와주고 고환에서의 정자 생산량을 증가시켜줍니다.
VigRX는 기관내의 혈압을 변화시키지 않으면서 성기의 동백과 정맥의 혈액 유입량을 늘려주는 내피세포에

직접적인 효과를 미치며 심리적 스트레스 요인을 치료하는데 필요한 신경계를 진정시키는 효능도 있습니다.

효과가 나타나는데 얼마나 시간이 걸립니까?

VigRX Plus 1병 = 1달 복용

성능력향상
성욕향상
보다 오래지속되는 더 즐거운 섹스
더 강한 오르가즘
최고 0.5 인치까지 길이 확대

VigRX Plus 2병 = 2달 복용

위의 모든 특징을 포함하여 추가적으로
최고 1.5인치까지 길이 확대
확대된 둘레

VigRX Plus 3병 = 3달 복용

위의 모든 특징을 포함하여 추가적으로
최고 2.5인치까지 길이 확대
확대된 둘레

VigRX Plus 4-6병 = 4-6달 복용

위의 모든 특징을 포함하여 추가적으로
최고 3.5인치까지 길이 확대
25% 둘레 확장

여러분의 파트너를 만족시키려면 사이즈가 얼마나 커야 합니까?

뚜거운 7.8에서 9인치 되는 성기와 가느다란 4인치에서 6인치되는 성기의 차이를 생각해보십시오.

큰 남성은 여성의 더욱 민감한 부분을 자극합니다.
당신의 더욱 길어진 남성은 여성의 깊은 곳에 있는 각별한 신경끝부분들을 찾아냅니다.
남성의 늘어난 두께는 여성의 성기를 사방으로 채우고 늘려며 자극해 파트너에게 최고의 흥분을 가져다 줍니다.

페니스의 확대가 영구적 입니까?

네 그렇습니다. 여러분이 사이즈를 콘트롤하시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일단 손님의 이상적인 사이즈에

도달하시면 VigRX Plus알약 복용을 중지하시면 되니까요.
저희는 9인치정도 도달하면 VigRX Plus알약을 그만드시라고 권합니다. 그 이상될 필요가 없으니까요.
대부분의 여성들은 9인치사이즈의 페니스까지 불편없이 수용합니다. 그이상의 사이즈는 대부분 여성들에게는

너무 클 수있습니다. 9인치냐 9인치 이상이냐는 여성분들의 선택입니다.


▲복용법
1일 1회 2정 복용.
복용후 처음1개월 이내에 효과가 나타나지만 3~4개월간 꾸준히 복용하시면 최고의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