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아내옹녀만드는명기단련법

내아내옹녀만드는명기단련법

야프로 0 1056
내아내옹녀만드는명기단련법
[케겔과명기] 내아내 옹녀 만드는 명기 단련법





타 고난 것이야 어쩔 수 없지만 스스로 노력하면 충분히 귀가 예쁜 여자가 될수 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삽입하는순간, 빨아들일 듯이 잡아당기는 흡입력이 강한 여자를 명기로 친다.흡입력은 언제 어디서나 비장의 무기가 될 수있다. 뜨거운 밤을 위한 명기단련법을 알아보자.

직업여성들은 병뚜껑을 따거나 바나나 자르기,동전 개수대로 떨어뜨리기 등그곳으로 기상천외한 묘기를 보여주는 경우도 있다. 몇 년 동안 피눈물 나게질근육을 강화시켰기 때문이다. 질근육강화에 가장 좋은 방법은 케겔체조. 요실금 방지를 위한 목적으로 개발되었지만 부차적으로 이들 근육이 강화되면 성교 중 쾌감을 증가시킨다는 사실도 발견되었다.

1. 먼저 당신의 질 주위에 있는 근육의자리를 알아두라 이 체조를 잘하는 방법은 당신이 오줌을 누다가 멈추려고할 때 사용하는 근육이 어느 것인지 느낌으로 알게 하는 것이다. 자궁과 질에있는 이 근육이 바로 PC(Puboccocygeus) 근육이다.

2. 이 근육을 꽉 잡아당긴다 손가락을질 안에 집어넣어도 좋다.그리고는 그윗부분을 꽉 잡아당겨라.오줌을 누다멈추는 것처럼 힘을 주어 항문을 위로 쫙 끌어올려라.

3. 점점 시간과 횟수를 늘린다 들키지 않으므로 언제든지 이 체조를 할 수 있다. 6주 정도 하고 나면 몰라보게 달라진 자신을 느낄 수 있다. 남자들 역시PC 근육이 있다.체조하는 방법은 같다. 이렇게 하면 사정조절 능력이 확실히 나아진다.


그 곳이 예민한 것과 살찐 게 무슨 연관이 있냐고 하지만 대부분은 살이 찌면 여성으로서의 가치를 덜 느낀다. 자신스스로 즐기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은 꼭 필요하다. 대부분의 아내들은 남편들이 아랫배 등 살이 찐 곳을 만지기만 해도 부끄러워 돌아눕거나 아예 만지지 못하게 한다.

* 아랫배 단련 체조를 한다
힘 만 세다고 되는 게 아니다.그 힘을 어떻게 적절하게 통제할 것인가가 더 중요하다. 복근강화운동을 통해 복근을 강화시키는 것은 물론,그 근육을 통제하는 힘을 기르도록. 어깨너비만큼 다리를 벌린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린다. 그 상태에서 손을 가슴높이로 들어올리든 허리에 얹든 편한 대로 한다. 그런 다음 앞뒤로 마치 마이클 잭슨이 엉덩이춤을 추는 것처럼 흔들어댄다. 더 많이 흔들어댈수록 좋다. 질근육에도 힘을 주도록.리드미컬하게 움직일수 있는 단계에까지 가면 어느 정도 복근은 물론 근육을 통제하는 능력이 길러진 것. 누워서 양다리를 세우고 전후 좌우로 움직이는 방법도 있다. 방법은 간단해 보이지만 복근 및 질근육이 단련될 때까지 약간의 인내력을 요한다.

* 쪼그리고 앉아 걸레질을 한다
요 즘은 걸레 대신 물걸레 청소기를 이용한다. 그러나 옛날 어머니들처럼 쪼그려 앉아 오리걸음을 하면서 걸레질을 하면 질근육이 당겨진다. 어머니들이 밭 매다가 아기를 쑥 낳았다는 게 다 이런 이유였던 것.일부러 오리걸음을 할 필요없이 부지런히 걸레질을 하자. * 빙글빙글 훌라후프를 돌린다 훌라후프를 돌리면 허리가 가늘어질 뿐 아니라 복부 근육 전체가 단련되는 효과가 있다.걸레질하는 틈틈이 훌라후프를 하는 건 어떨지.



* 계단 두 개씩 오르기
죄는 힘을 말할 때 질근육뿐만 아니라다리도 상당한 작용을 한다. 평소 다리를 단련시켜 두는 게 좋다.

: 에어로빅을 하면서질근육 단련기계를 이용했다
흔 히 타이밍을 못 맞춘다고들 한다.남자에게 해당되는 말이 아니라 이 말은 여자한테 더 해당사항이 많다.힘쓰는 것보다 타이밍을 잘맞추는 게 더 어렵다."힘줘!""그걸 딱딱 못맞추냐! "한동안 많이 듣던 구박이었다. 힘줘야 할 때 재빨리 힘을 줘야 하는데 난 좀 둔했던 것이
다.생각다 못해 에어로빅을 시작했다.

음 감은 물론,유연성도 없어 어쩌다 나이트에 가도 기둥 뒤에 숨어 있던 사람이 나였다. 에어로빅을 꾸준히 하니까 몸에 유연성이 붙는것 같았다. 에어로빅을 한 지 1년쯤 지났을 때 어느날 잡지를 보다가 기구 안내문을 보게 되었다. 6개월 할부로 거금을 들여 샀다. 기구를 몸 속에 넣고 있으면 전기가 흐를 때마다 움찔움찔 질근육이 경련을 일으켰다. 그순간에 움찔,하는 것인데 내가 가만 있어도 알아서 반응했다.

그러던 것이 지금은 남편이 힘주기를 바라는 어느 순간에 움찔움찔 힘을줄 줄 알게 되었다. : 시간 날 때마다 케겔체조를 했다 출산 후 요실금에 시달렸다.재채기나 기침을하면 나오는 것은 물론 웃기만 해도 팬티가 흠뻑 젖어 얇은 바지는 입을 엄두를 못 냈다. 게다가 방광염까지 걸려 쓰라렸다. 나이가 젊은 여자가 요실금 때문에 병원을 찾는 것도 창피하고,그리고 출산 후에는 모두 그런 증상을 겪는다고 해서 병원에 안 갔다. 내게 조언을 해준 친구는 출산한 지 3년 가까이 되었는데도 재채기를 하면 오줌이 나온다는 것이었다.

출산한 지 한달쯤 되었을 때부터 케겔운동을 열심히 했다. 틈이 날 때마다 5~10분씩 하루 종일 했다.틈틈이 윗몸 일으키기도 같이 했다.처음에는 케겔운동을 5분한다는 것이 너무너무 힘이 들었다. 그러나 지금은 유모차 끌고 나가 장보면서,버스 타고 외출할 때 등 시간과 장소를 안 가리고 한다.

한 번 할 때마다 30분이든 1시간이든 내가 원하는 만큼 할 수도 있다.윗몸일으키기도 처음에는 10개도 안되었는데 지금은 1분에 70개 정도는 한다.그 덕분에 죄는 힘은 예전보다 훨씬 강해져서 애엄마 되면서 밝힌다는 소리를 듣는다.그러나 아직도 헐겁다는 느낌은 없어지지 않는다.아마 더 노력을 해야 할것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