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적성행위

치료적성행위

야프로 0 1524
치료적성행위
치료적 성행위
정액 집중을 위한 체위   정액이란 액체를 농축시키고, 이익을 얻기 위해 여성은 허벅지를 넓게 펴고 옆으로 눕는다. 남성은 여성의 다리 사이로 따라 눕고 사랑을 위한 무기를 조심스럽게 삽입한다. 남성은 18번의 상하운동을 한 후에 여성과의 성행위를 멈춰야 한다. 이 방법은 정액 집중을 도와주고 동시에 여성의 출혈을 치료한다. 15일동안 하루에 두 번씩 실시해야 한다.
 
 
 
기를 쉬게 하는 체위   이익을 얻기 위해서 여성은 엉덩이 아래에 쿠션을 깔고 다리를 벌려서 등을 대고 눕는다.
남성은 여성의 벌릴 다리 사이에 무릎을 꿇고 무기를 삽입한다.
남성은 상하운동을 27번 한 후에 성행위를 멈춰야 한다. 이 방법은 남성의 기를 쉽게 하고 여성 성기의 냉기를 치료한다. 20일 동안 하루에 세 번 실시해야 한다.
 
 
 
내부 기관에 이익을 주는 체위 이익을 얻기 위해서 여성은 옆으로 돌아누워 다리를 구부리거나 혹은 양다리를 들어올린다.
남성은 여성의 오른쪽 발목에 가로누워 남성의 성기를 뒤에서 부터 삽입한다.
남성은 36번의 상하운동을 한후에 성행위를 멈추어야 한다.
이러한 방법은 남녀 모두에게 내부 기관에 이로운 작용을 한다.
이것은 20일동안 하루에 4번 실시해야 한다.
 
 
 
뼈를 강화시키는 체위 이익을 얻기 위하여 여성은 왼쪽 무릎의 맨 윗부분을 사용하여 다리를 구부리고 옆으로 눕는다. 남성은 여성 위에 누워 팔과 다리에 체중을 싣는다.
남성은 성기를 삽입하고 정확하게 45번의 상하운동을 한다. 이방법은 남성의 관절을 조화롭게 하고 여성 몸의 응혈을 제거한다.
이것은 열흘 동안 하루에 5번 실시한다.
 
 
 
혈액 순환을 조화시키기 위한 체위 이익을 얻기 위해서 여성은 오른쪽 다리는 구부리고 왼쪽 다리는 펴서 옆으로 돌아눕는다.
남성은 자신의 팔에 체중을 의지하여 여성 위에 눕고 여성은 남성의 성기를 삽입한다. 남성은 성기를 삽입하고 정확하게 54번의 상하 운동을 한다.
이 방법은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생명의 구관을 조화시킨다. 동시에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다. 이것은 20일동안 하루에 여섯 번 실시해야 한다.  
 
 
 
요소를 균형시키는 체위   이익을 얻기 위해서 여성은 얼굴을 아래로 하고 엉덩이를 올려 평평하게 엎드린다.
베개를 사용하면 여성을 효과적으로 도울수 있다.
남성은 여성 위에 누워서 자신의 성기를 뒤에서부터 삽입하여 정확하게 72번의 상하운동을 한다.
이 방법은 몸안의 각 요소를 균형있게 하고 골수 생산을 증가시킨다. 하루에 8번씩 효과를 발휘하는 한 계속해야 한다.
 
 
 
몸의 기관을 조절하는 체위   이익을 얻기 위해서 여성은 등을 바닥에 대고 두 다리랄 포개어서 발이 엉덩이를 받치도록 눕는다.
남성은 두 다리를 벌리고 여성 쪽으로 몸을 구부려서 그녀 위에 올라타고 성기를 삽입한다. 남성은 성기를 삽입한후 여성에게 정확히 81번이 상하 운동을 한다.
이 방법은 남성의 뼈를 강하게 하고 온몸에 활력이 넘치게 한다. 또한 여성의 성적인 문제를 효과적으로 치료한다.
9일동안 하루에 9번 실시해야       
0 Comments
제목